미래형 디지털혁신점포 구축 프로젝트2021.07 - 2022.04
언택트, 온택트 시대에 첨단 인공인간 기술을 통하여 인간의 온도와 감성을 전달하는 것을 핵심 목표로
설정하고, 언택트 기술이 비대면을 강화하는 것이 아닌, 감성과 교류의 결핍을 보완하는 경험에 집중하였습니다.
기존 신한은행이 가지고 있는 톤앤매너와 상징성을 디자인에 반영함으로써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했습니다.
현업 담당자 분들은 실제 은행에서 이뤄지는 업무에 대한 고객 응대 노하우와 디테일을 전수하기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셨고, 여기에 각 협력사들과 BREX. 가 지닌 협업 프로세스, Front-end 설계 등의 경험이 더해졌습니다.
누구도 예단할 수 없던 어려운 프로젝트 안에서 방대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면서도, 서로가 가진 노하우와 경험을 토대로 선순환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나의 팀을 이뤄 완수할 수 있었습니다.